지금 당장 만들 수 있는 3가지 재료 레시피
- 카테고리 없음
- 2024. 7. 25.
요리는 많은 시간과 노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조사하고, 장보기 목록을 만들고, 쇼핑하는 일은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전에 모두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레시피 자체가 있는데, 간단하고 간단한 것부터 복잡하고 까다로운 것까지 다양하며, 준비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거나 요리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요리는 그 모든 것보다 훨씬 쉬울 수도 있습니다. 많은 노동을 하지 않고도 집에서 요리한 식사를 원하는 날을 위해 간단하고 맛있고 쉬운 식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가정 요리 여정을 돕기 위해 Stacker는 세 가지 재료만으로 만들 수 있는 50가지 요리법 목록을 모았습니다. Allrecipes.com을 샅샅이 뒤져 , 우리는 여러분을 위한 최고의 아침, 저녁, 간식, 디저트 및 음료 옵션을 찾았는데, 모두 제한된 재료만 필요합니다. 식용유, 소금, 후추를 포함하여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주방 필수품이 있다고 가정하면, 몇 주 동안 식료품점에 갈 수 없었더라도 이러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자신의 기술에 자신감이 없는 요리사에게도 완벽합니다. 다음 슬라이드를 클릭하여 다음 식사에 대한 영감을 얻으세요.
다음도 마음에 드실 수 있습니다: 2024년 식료품 인플레이션이 진정될까요? 예측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밀가루 없는 바나나 팬케이크
이 " 밀 없는 바나나 팬케이크 " 보다 더 쉬운 아침 식사는 없었습니다 . 큰 바나나 하나, 달걀 하나, 버터 한 티스푼만 있으면 10분도 채 걸리지 않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가 몇 가지 더 있다면, 리뷰어들은 계피, 바닐라, 심지어 표준 팬케이크 믹스 한 티스푼만 넣어도 이 건강한 옵션에 약간의 활력을 더할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지금 당장 만들 수 있는 3가지 재료 레시피
1. 구멍 속의 계란
이 간단한 아침 식사를 베이컨 기름에 살짝 담가서 요리하면 이 고전적인 옵션의 맛이 정말 더해집니다. 하지만 베이컨 기름이 없거나 채식주의자를 위한 요리를 선호한다면, 이 묽은 계란 토스트 요리는 대신 녹인 버터에 담가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
2. 아보카도 체다 치즈 토스트
아보카도 토스트는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만큼 간단하거나 정교할 수 있지만, 이 체다 치즈 버전은 냉장고가 꽤 비어 보일 때 완벽합니다. 손에 있는 빵을 사용하고, 약간의 소금과 후추(또는 "베이글을 제외한 모든 것" 조미료)를 얹어 완벽한 오전 간식을 만드세요.
3. 간단한 소시지 캐서롤
이 " 간단한 소시지 캐서롤 "은 초승달 모양의 롤 크러스트로 만들어졌으며, 완벽한 주말 브런치 요리로 적합합니다. 소시지 조각과 크림치즈를 채운 요리는 전자레인지에서 잘 데워서 남은 음식은 일주일 내내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4. 빠르고 쉬운 홈 프라이
이 " 빠르고 쉬운 홈 프라이 "는 러셋 감자, 버터, 약간의 소금과 후추로 만들어집니다. 단독 아침 식사로 먹든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과 함께 먹든 이 홈 프라이는 아침 내내 배부르게 해줄 것입니다.
5. 케토 치즈 베이컨 에그 컵
" 케토 치즈 베이컨과 계란 컵 "은 저탄수화물 또는 케토 다이어트를 따르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미리 준비한 아침 식사입니다. 베이컨, 계란, 치즈를 머핀 틴에 넣고 굳을 때까지 굽습니다. 남은 음식은 냉장고에 보관하고 나머지 주 아침 식사를 위해 전자레인지에서 다시 데울 수 있습니다.
6. 캘리포니아 스무디
이 " 캘리포니아 스무디 "는 가벼운 아침 식사나 오후 간식으로 좋습니다. 냉동 딸기, 레몬 요거트, 오렌지 주스를 빠르게 섞어서 과일로 만든 간식을 만들면 햇살 가득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7. 달고나 커피(휘핑 커피)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동안 인터넷에서 시간을 보냈다면 이 휘핑 커피 레시피를 발견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몇 가지 재료와 약간의 노력만 필요한 이 " 달고나 커피 "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8. 맥주빵
이 3가지 재료로 만든 빵의 맛은 사용하는 맥주의 종류와 풍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 레시피는 지루하지 않고 계속해서 구울 수 있습니다. 댓글러들은 " 맥주 빵 "은 부드러운 버터를 두껍게 펴 바르고 따뜻하게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합니다.
9. 셰프 존의 옥수수 토르티야
화요일 타코에 완벽한 추가 요리인 이 수제 옥수수 토르티야 는 돼지고기 카르니타스부터 소테 야채까지 모든 것과 잘 어울립니다. 이 토르티야의 주요 재료는 마사 하리나로, 라임물에 담근 옥수수 로 만든 자연적으로 글루텐이 없는 밀가루입니다 . 마사 하리나는 대부분 식료품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