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효과적인방법 정리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효과적인방법 정리

반응형
반응형

오늘 포스팅에서 정리해드릴 정보는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효과적인방법 입니다. 지금은 연락이 닿지않지만 보고싶은 사람들이 있죠.


저에게도 그런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없어요. 그것도 한 때 더라구요. 먹고살기 바쁘고, 내 시간이 없으니 옛날 친구 보고싶다 이런 생각도 요즘은 안드네요.


저도 한 때는 그럴때가 있었습니다. 저처럼 그런시기 놓치지 마시고 보고싶고, 연락하고 싶을때 해보세요. 지금안하면 영원히 안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전화번호로 사람찾기 쉽지않아요. 변수도 많고 찾을수있는 확률이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전화번호를 알고있으니 연락하려면 연락할 길은 있는거겠죠?


일단 알려드릴께요, 그 사람이 어떻게 살고있는지 한번 찾아보자구요. 첫번재,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페이스북에 가입되어있기 때문에 찾을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가입시 전화번호를 등록했고 숨기지 않았다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저도 테스트로 찾아봤는데 찾기쉽지않네요.


두번째 방법은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안하는 사람 없죠? 전화번로를 앓고있다면 카카오톡 연락처로 친구추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방법은 페이스북 보다는 찾기가 굉장히쉽죠~


하지만 목적이 그저 찾는 목적이라면 그냥 연락하면 되는것인데 굳이 이렇게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상대방의 흔적을 찾는 목적이라면 맞지않는 방법입니다.


마지막 방법은 구글링입니다. 이건 제가 제일 자신있는 부분이네요. 전화번호로 어떠한 활동을 했다면 기록에 남습니다. 중고거래나 이런거 했다면 나오는데요.


요즘은 그래서 전화번호를 숫자와 혼합하거나 이런식으로 작성하기 때문에 구글링으로 찾는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전화번호를 알고있는데 사람을 찾는거라면 목적이 있을꺼에요. 목적에 맞는 방법으로 찾아보세요,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바로 전화해요. 때로는 직진이 가장 효과적일때가 있습니다.

 

 

 

[병따건] 총알발사 병뚜껑 오프너/핵인싸템 병따개

 

oeve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